귀가 불편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센터,
믿고 맡길 수 있는 케어히어링이 되겠습니다.
일반 보청기 제조사 대리점에서는 타 지점에서의 서비스 지원이 제한적이며, 각 센터의 전문가 역량이나 시설 상태가 들쭉날쭉하여 고객들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지점에서 오랜 기간동안 보청기 소리 설정을 다시 맞춰야 하거나, 신뢰성 있는 테스트를 받기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케어히어링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전국 센터에서 고객님께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무상 케어를 제공합니다. 모든 센터는 체계적인 매뉴얼을 준수하며, 전문적인 교육과 자격 검증을 완료한 전문가들이 고객님의 청력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보청기는 기기가 아니라 '케어'라는 철학으로 세심한 사후 관리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편안하고 일관된 청취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청력은 생각보다 쉽게 변하며, 특히 귀가 약한 난청인 경우 더 빠르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케어히어링은 전국 지점에서 고객님의 청력 상태를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보청기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순음 검사(기도 및 골도 검사)를 통해 청력 손실 정도와 원인을 분석하고, 어음 인지 능력 평가를 통해 일상 대화에서의 말소리 이해도를 확인하여 최적의 보청기 세팅을 제공합니다.
청력 상태와 청취 환경에 맞춰 보청기의 주파수를 세밀하게 조정해 드립니다. 케어히어링의 모든 센터에서는 동일한 매뉴얼을 준수하여 고객님께 언제나 또렷하고 편안한 소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AI와 전문가의 분석을 통해 소음 속 대화 능력 향상을 위한 세밀한 피팅을 제공합니다.
케어히어링은 최신 정밀 청력검사 장비를 통해 고객님께서 보청기를 착용한 후 일상 속에서 소리가 얼마나 또렷하게 들리고 이해되는지 확인합니다. 이 과정에서 말소리 이해도와 다양한 소리 인식도를 분석하여, 필요 시 세부 조정을 통해 더욱 편안한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기 착용 시 나타날 수 있는 청력 변화까지 고려하여 주기적인 점검과 피팅을 통해 고객님의 청력 상태에 가장 적합한 소리로 유지합니다.
보청기 손잡이는 사용 중 마모되거나 파손되기 쉽습니다. 케어히어링은 손잡이 파손 시 빠르고 신속하게 수리를 진행하여, 고객님께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청기 외부 쉘의 크랙이나 마모 발생 시 신속하게 보수하여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코팅 처리 등을 통해 보청기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손된 부분을 복구해 드립니다.
정기적인 전문 청소와 관리을 통해 보청기의 최적 성능을 유지합니다. 귀지나 습기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고, 보청기 수명을 연장시켜 드립니다.
적절한 배터리 교체 시기 안내와 함께 올바른 배터리 사용법을 교육해 드립니다. 충전식 보청기의 경우 배터리 수명 관리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청기 사용법부터 청력 관리까지 전문적인 상담과 교육을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생활 패턴과 청취 환경에 맞는 맞춤형 조언으로 더 나은 청취 경험을 만들어 드립니다.
보청기는 기기가 아니라 '케어'입니다. 평생 함께하는 청력 파트너가 되겠습니다.